PUBLIC RELATIONS

보도자료

좋은책신사고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860 좋은책신사고, 고등 국어 1등급 학습법 공개 2018-07-05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국어를 어려워하는 고등학생들을 위해 수능에서 국어 1등급을 받은 선배들이 전하는 `국어 1등급 학습법`을 공개한다.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영어영역이 절대평가로 전환되면서 변별력을 높이고자 국어영역이 어려워지고 있는 가운데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많다. 좋은책신사고는 고등 국어 베스트셀러 참고서 `국어의 기술`로 공부해 2017, 2018 수능에서 국어영역 만점 또는 1등급을 받은 선배들의 생생한 학습 후기를 공유한다.

 

이번에 공개된 국어의 기술 후기에는 6명의 선배가 국어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됐던 지문 독해방법, 문제 풀이법, 참고서 활용법 등 고등학생들이 실제 학습에 적용할 수 있는 알찬 정보를 담았다. 많은 학생들이 공감할 수 있는 고민과 취약점을 극복한 선배들의 후기를 보며 자연스럽게 동기부여가 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8 12일까지 선배들의 국어 1등급 학습법을 확인한 후 공부에 대한 의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국어의 기술 참고서(10), 비타500(100)을 증정한다. 또한, 학습법을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30명을 선발해 트윅스 초코바를 선물한다.

 

장정화 좋은책신사고 마케팅 본부장은 "수능에서 국어영역의 난이도가 높아지면서 많은 학생들이 국어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지난 수능에서 국어의 기술을 활용해 자신만의 노하우로 국어 만점, 1등급을 받은 선배들의 학습법 확인하고 실제 학습에 적용해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원문보기
목록
다음글 쎈닷컴, 여름방학 얼리버드 이벤트 실시 2018-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