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보도자료

좋은책신사고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1075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11년 연속 1위 수상 2021-03-25



교육 출판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1 23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11년 연속 중고등 교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좋은책신사고는 2011년 첫 선정된 이후 11년 연속 1위를 기록해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골든 브랜드는 산업별 1위 브랜드 가운데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각 산업의 대표 브랜드를 뜻한다. 특히 이번 조사에서 선호도와 이용가능성 등 브랜드 충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2위 브랜드와 큰 격차를 보였다.

 

최단기간 3500만 부 이상 판매된 초중고 수학 베스트셀러 을 중심으로 초등부터 고등까지 학습자 눈높이에 맞춘 수학 콘텐츠 개발로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에 기여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난이도와 학습 목적에 맞춰 라인업을 세심하게 구성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작년에는 쎈의 새 슬로건 수답=과 함께 새 로고를 공개하면서 학습자 중심의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파워를 공고히 하는데 힘썼다.

 

이 밖에도 2007년 중고등 참고서로 첫 출간되어 초등까지 대한민국 대표 기본서로 자리 잡은우공비시리즈는 누적 판매량 2500만 부를 돌파하며 초중고 전과목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입증한 바 있다.

 

좋은책신사고 관계자는 작년이야 말로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맞춰 수학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려고 끊임없이 소비자 의견을 듣고 교재 개발에 힘쓴 해였다. 이에 학생과 학부모들이 믿고 선택해 준 결과 중고등 교재 브랜드 중 유일하게 11년 연속 1위 달성이라는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학습자 중심의 교육 콘텐츠 개발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확인하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기사원문보기
목록
이전글 우공비 일일공부구매 이벤트 2021-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