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RELATIONS

보도자료

좋은책신사고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합니다.

번호 제목 작성일
1123 서울대학교병원과 30억 원 기부 약정 체결 2023-01-21


교육출판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는 의학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를 위해 서울대학교병원과 총 30억 원의 기부 약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약정으로 좋은책신사고는 서울대학교병원 더쉼: 마인드 바디센터 사업 후원금으로 3년간 매년 10억 원씩 기부할 예정으로 기부금은 서울대학교병원의 정서인지행동 통합치료센터(가칭) 운영과 비약물 정신건강 치료 서비스 개발 비용으로 사용된다.


또안 이번 기부 약정과 별개로 서울대학교병원 의학 연구 후원금으로 1억 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경제적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지원을 비롯 인재 양성을 위한 서울대학교발전기금으로 2차에 걸쳐 10년간 기부 약정을 체결했다. 


홍범준 좋은책신사고 대표는 “선한인재장학금을 통해 모교 후배이자 우리나라 미래의 주역인 청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교육기업으로써 학생뿐 아니라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중고 대표 참고서 쎈과 우공비 등을 출간하고 있는 교육출판전문기업 좋은책신사고는 1995년 설립 이래 서울대학교를 비롯해 서울대병원, 서울대어린이병원, 동국대의료원,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에 꾸준히 기부하며 저소득층과 소외계층을 돕는 데 앞장서고 있다.


특히 순득장학재단을 설립해 매년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하는 등 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목록
이전글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16년 연속 수상 2023-02-23
다음글 좋은책신사고, 우공비Q+Q 고등 신간 출간 2022-07-22